자주하는질문

Question [결제관련] 토스(LG U+) 전자결제를 위한 ActiveX Control 설치안내
열기
Answer

PC환경에 따른 토스 전자결제 프로그램 설치/실행 및 기타 오류 사항에 대한 해결방안을 안내해 드립니다.

 

하단에 "마법사 실행하기"는 고객님의 PC에 토스 전자결제 프로그램을 쉽게 설치하기 위한 마법사 프로그램입니다.

 

마법사 실행 후 안내사항에 따라 진행해 주시기 바랍니다.

 

(마법사 기능 이용시 고객님 PC의 모든 정보는 일체 유출되지 않습니다.)

 

 

Question [회원서비스] 상품을 못 찾겠어요.
열기
Answer

원하시는 상품을 찾기 어려운 경우 플러스 친구 카카오톡 1:1 문의, ,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 

플러스친구 카카오톡 문의 시 더욱 빠른 응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지덴탈 카카오톡☞ 지덴탈

 

지덴탈 대표번호☞ 063-531-0804

Question [회원서비스] 홈페이지 내에서 선수금 확인할 수 있나요?
열기
Answer

선수금은 현재 홈페이지 내부에서 확인할 수 없으며 곧 보실 수 있도록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. 

 

선수금 확인은 지덴탈 전화or카톡or홈페이지 1:1문의 바랍니다. 

Question [결제관련] 선수금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열기
Answer

주문페이지에서 결제방법을 '선수금' 체크하시면 됩니다.

또는, 배송 시 요청사항에 '선수금 차감'을 적고,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으로 체크하시면 됩니다.

Question [배송관련]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열기
Answer

 

- 익일 배송을 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.(발송 후 1박 2일 소요)

- 주문량,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- 결제일(카드 결제 또는 무통장 입금확인) 기준으로 배송 처리됩니다.

- 산간지역이나 도서지역은 배송이 다소 지연될 수 있습니다. 

- 배송사의 업무 특성상 배송시간을 지정하기에는 어려움이 있습니다.

- 당일 발송 접수 마감시간은 오후 3시입니다.(토요일, 일요일과 공휴일 제외) 

- 수령지 주소를 정확히 기재하여 물품 수령에 착오 없으시기 부탁드립니다. 

- 출고 가능한 제품부터 먼저 출고해드립니다. 

Question [결제관련] 교환,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?
열기
Answer

지덴탈 고객센터나 '마이쇼핑 > 1:1맞춤상담' 게시판을 이용하여 먼저 연락해주시기 바랍니다.

그 후에 '마이쇼핑 > 취소/교환/반품' 메뉴를 통해 교환, 환불 진행해주시면 됩니다. 

고객센터를 통해 로젠택배로 반품해 주시면 신속하고 편리하게 처리될 수 있습니다.

 

반품/교환지 주소 :  [56159] 전라북도 정읍시 중앙로 31 (연지동)


고객센터로 먼저 연락하여 교환 • 반품을 신청해 주시면 훨씬 신속하고 빠르게 처리해 드리겠습니다. 

 

교환 • 반품이 가능한 경우

운행 중 파손이 된 경우는 저희 엠덴트 고객센터에 연락하여 문의해 주시면 100% 교환이 가능합니다. 그 외 특이한 사항이 있을 경우 엠덴트 고객센터와 협의를 거쳐 100% 환불이 가능합니다. 

 

교환 • 반품이 불가능한 경우

상품의 가치 훼손으로 인해 재판매가 불가능하거나 단순변심에 의한 반품 시 왕복 배송비 5,000원을 부담하신 후 가능하니 이점 양해해 주시기 바랍니다. 

 

* 기타 문의 사항이 있으면 '마이쇼핑 > 1:1맞춤상담'이나 '고객센터 > 문의/상담' 게시판을 이용하여 문의해 주시면 성심 성의껏 답변해 드리겠습니다. . 


Question [결제관련] 방금 상품 주문했습니다. 어디서 주문내역 확인가능한가요?
열기
Answer

로그인 하신 뒤 홈페이지 상단의 "마이쇼핑 > 주문내역조회" 메뉴를 통해서 확인하실 수 있습니다. 

 

 

Question [결제관련] 결제수단 및 무통장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?
열기
Answer

결제수단은 무통장입금, 신용카드, 계좌이체로 제품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.

 

무통장입금계좌

예금주 : 

기업은행 


Question [회원서비스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열기
Answer

로그인 하신 후, 상단 '회원정보수정' 클릭하시면 "회원서비스 > 회원탈퇴" 메뉴를 통해 고객님께서 직접 처리할 수 있습니다. 


Question [회원서비스] 후기는 어떻게 남기나요?
열기
Answer

상품구매 후기를 쓰시려면,  

1. 사이트에 로그인 하신 후 해당 제품 상세페이지 맨 아래 "상품후기"에 게시글로 구매후기를 남겨주시면 됩니다.

2. 사이트에 로그인 하신 후 "커뮤니티 > 상품후기"를 클릭하여 게시글로 구매후기를 남겨주시면 됩니다.


Question [회원서비스] 1:1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열기
Answer

"마이쇼핑 > 1:1맞춤상담" 클릭 후  문의가 가능하며, 답변은 문의내역 밑으로 달리는 답글을 확인하시면 됩니다. 

더 궁금한 사항이 있으시면 "고객센터 > 문의/상담"로 문의해 주시기 바랍니다. 


Question 고객센터 운영 시간을 알고 싶어요.
열기
Answer

지덴탈 고객센터는 평일 9시 ~ 18시까지 운영하고 있으며 

점심시간은 12시 30분 ~ 13시 30분입니다.(토요일, 일요일과 공휴일은 휴무입니다.) 

더 궁금한 사항이 있으면 고객센터로 문의해 주시기 바랍니다.

 

TEL : 063-531-0804